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및 환불 안내
작성자 인터크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

Return & Refund


 

교환/환불 안내


· 수령일 기준으로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신청서를 반드시 작성하여 상품과 함께 동봉 부탁드립니다. (미동봉시 처리 지연)

· 한진택배 이용

    ┕ 한진택배 홈페이지 이용 https://www.hanjin.co.kr/kor/CMS/DeliveryMgr/Reserve1.do?mCode=MN023

    ┕ ARS 1588-1588 → 반품예약 → 수령하신 운송장 번호 입력 → 착불 접수

· 반품주소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봉현리 539-13 경광유통, 인터크루

· 교환의 경우 당사 도착 후 수령까지 최소 일주일이상 소요되며, 급하신 경우 반품 신청 후 새 주문 부탁드립니다.

· 도서산간지역은 도선료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왕복배송비 5,000원을 당사로 반드시 입금 부탁드립니다.

· 배송비 입금 : 우리은행 061-103274-01-024 (예금주 : 주식회사안나인터네셔날)

· 택배비 동봉시 분실우려가 있으며, 분실 시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반품 운송장 번호는 교환/반품 처리가 완료 될 때까지 보관 부탁드립니다.

· 환불 시 상품이 본사에 도착한 후 제품 검수 및 반품 확인한 후, 5영업일 이내에 카드 결제는 카드 사에 결제 취소 요청

  / 무통장 입금은 결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카드 결제 취소는 카드사마다 상이하게 환불 처리 기간이 3-5일 정도로 걸리는 점 안내드립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

· 고객센터 : 02-474-1120 / 070-4652-4116


교환/환불 불가한 경우


· 불량 및 오배송 제품의 경우라도 착용, 세탁, 수선 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착용 전  상품 확인 바랍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 경과 상품의 경우

· 상품이 손상된 경우(택, 바코드 제거 포함)

· 착용 흔적이 보이는 경우 (세탁, 얼룩, 오염, 화장품 및 탈취제 사용)

· 교환 상품 재고가 소량일 경우 반송 도착 전 품절될 수 있으며, 품절 시 별도 연락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