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나눈대로 진행건은 저희가 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판매자님.
구매 완료 후 배송 기다리고 있는데 구매자에거 그 어떤 공지도 없이 임의로 취소 하시는게 말이 됩니까?
아무런 사유도 게시하지도 않고요!
유명 기업의 정상적인 도덕적 행태로 보이지 않네요...
상호간 신뢰와 믿음으로 거래를 하는데 실망이 크네요.
소비자와 판매자가 합의하에 거래, 취소 등이 진행되야지 기본이 부족하시네요.
참 안타깝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