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인터크루 매장에서 색상과 스타일이 너무 마음에 들어 반팔 티를 두장 구매했는데 제품에 오타가 있는거 같아서 문의합니다.
(이미지 첨부가 안되어 내용만 기재합니다)
1번 제품(정상)
1)품명 : ITV2TM05A
2)영문 프린팅 : Break The Frame
2번 제품(비정상)
1)품명 : ITV2TM07A
2)영문 프린팅 : Break'the Fream
문제의 2번 제품에 써 있는 Break'the Fream 은 아마도 1번 제품과 같이 Break The Frame 의 오타인거 같은데
인터크루와 같은 글로벌한 대기업에서 이러한 쉬운 문구에 대한 검토도 제대로 하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과 안타까움이 있습니다.
아울러 문제의 오타가 있는 제품에 대한 전체적인 리콜과 제가 구매한 제품에 대한 반품을 요청드리며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말도 안되는 영어가 써 있는 옷을 창피해서 못입고 다니겠습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말씀주신 해당 스타일의 영문 스펠링이 잘못 표기되었음을 확인하였구요,
향후 본 스타일에 대한 조치는 본사 차원에서 조속히 해결하겠으며,
다시는 이와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철저한 검수와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힘든 시간 내어주시어 매장에 방문해주셨는데 이와같은 불편함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아울러 해당 스타일을 구매해주신 다른 여러 고객님들께도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달드리겠습니다.
임경학 고객님,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구매하신 매장을 통해 신속히 반품처리 진행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070-4652-4116 (인터크루 온라인 사업부)
디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는 인터크루가 되겠습니다.
애정어린 질책 감사드립니다 고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