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응대가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상품은 발송은 완료되었지만, 배송 지연이 있었던 점, 그리고 응대가 원활하지 못했점 다시한접 사과드립니다.
혹여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다시 말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감사하빈다 고객님.
배송은 대체언제쯤 진행하나요? 출고지연된다는 연락도 없고 1:1문의 두번이나 올렸는데 계속 미답변이시고..그냥 마냥 기다리라는건가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