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해당내용에 대해선,
혹시 구매하신 루트가 오프라인 매장이시면 매장에 의뢰해보시면 매니저님께서 응대해주실겁니다.
그렇지 않다면 070-4652-4139 (인터크루 수선/상담)쪽으로 전화주시면 응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7년도 말에 구입한 패딩 입니다. 오른쪽 팔 쪽 실밥에서 깃털이 빠져나와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
깃털 보충 및 안 나오게끔 수선이 가능할까요? 유료 서비스라도 상관없습니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면 방법이랑 비용을 알려주세요
품번: ITR4UD34G
사이즈: 100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